2024년 여러 호텔에서 선보이는 망고빙수는 여름철 인기 메뉴로 다양한 스타일과 재료를 사용해 각 호텔마다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각기 호텔마다 시그니처로 가격경재하듯 점점 비싸게 비싸게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호텔이라는 특수한 공간과 희귀한 장소 그리고 고가의 망고빙수가격때문인지 한번 쯤 먹어는 보고 싶다 하는 아이템이 되어가고 있답니다. 호텔마다 어떤 망고빙수를 내세우는지 대표적인 호텔의 망고빙수를 알아보겠습니다.
1. 시그니엘 서울
애플망고빙수
값비싼 제주 애플망고 위에 프랑스산 망고 샤벳과 초콜릿을 듬뿍! 펄도 대만에서 공수한 망고 펄을 썼고요. 뻥 뚫린 서울 도심뷰는 덤이어서 인가요? 호텔 망고빙수 중 1위의 가격입니다.
2. 포시즌호텔
제주 애플망고 가든빙수는 깍둑 썬 망고 위에 라임과 코코넛 젤리, 망고 콩포트, 망고 소르베 등을 올리고 식용 꽃과 허브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작년에 비해 곁들여먹는 재료나 소스 배합이 바뀌었다고 하고 애플망고의 가격이 올라서 가격에 반영되었다고 합니다.
3. 서울신라호텔
신라호텔은 호텔 망고빙수의 원조이죠. 올해에는 빙수뿐만 아니라 발베니 14년과 페어링하는 위스키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어요.
4. 영종도파라다이스시티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가 듬뿍 올라가 푸짐한 비주얼이죠. 망고를 원 없이 먹을 수 있어 보기만 해도 설레는 기분이 든답니다.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가 입안에 퍼져 행복한 기분을 전해준답니다. 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시원한 라운지에서 빙수를 즐기며 잠시나마 호캉스를 떠난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어요.
5. 조선팰리스
애플망고와 라임이 잘 어울린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빙수와 함께 나오는 라임즙을 기호에 따라 뿌려 먹으면 진정한 ‘새콤달콤’을 느낄 수 있답니다.
6.파크하얏트 서울
빙수 아래에 구름처럼 흘러나오는 드라이아이스 효과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코코넛칩으로 마무리한 바삭함이 망고빙수의 부드러움이 함께 느껴진다고 합니다.
7. JW 메리어트 호텔
제주산 애플망고 2개에 망고 연유, 망고 소르베, 망고 가니시까지 더했습니다. 다른 곳과 달리 망고를 얇게 슬라이스로 자른 것이 특징. 호텔 빙수 중 가장 가성비 망고빙수로 알려져있답니다.
하나로 정리된 호텔 망고빙수 가격입니다. 호캉스를 가시게 되면 참고하시어서 요즘 MZ들이 즐기는 스몰럭셔리를 즐겨보세요.
호텔 망고빙수의 장점
고품질 재료:호텔에서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망고와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신선도가 뛰어납니다.
아름다운 프레젠테이션: 시각적으로도 훌륭한 디저트로,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하기 좋습니다.
우수한 서비스: 호텔의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분위기 속에서 빙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독특한 경험: 일반 카페나 식당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 망고빙수의 단점
높은 가격: 고품질의 재료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일반 망고빙수에 비해 몇 배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접근성: 고급 호텔에 방문해야 하므로, 접근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일반 카페처럼 쉽게 찾아가서 먹기 어렵습니다.
양의 제한:호텔에서는 디저트의 양이 적게 나올 수 있습니다. 화려한 프레젠테이션과 품질에 집중하기 때문에 양이 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호텔 망고빙수는 특별한 날이나 특별한 경험을 원할 때 선택하기 좋은 디저트입니다. 높은 품질의 재료와 훌륭한 서비스, 아름다운 비쥬얼이 장점이지만, 높은 가격과 접근성, 그리고 양의 제한이 단점일 수 있습니다. 이 호텔 망고빙수는 고가의가격임에도 젊은층사이에서 인기를 글고 있답니다.